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클래스 정의
import random
class 드래곤:
def __init__(self):
self.체력 = 10000
self.공격력 = 20
def 기본공격(self):
return self.공격력
def 피격(self,피격데미지):
self.체력 -= 피격데미지
class 용사:
def __init__(self,체력,공격력):
self.체력 = 체력
self.공격력 = 공격력
self.치명타_확률 = 10
self.치명타_효과 = 2
def 기본공격(self):
확률값 = round(random.random() * 100 , 1)
if(확률값 < self.치명타_확률):
print("치명타!")
return self.공격력 * self.치명타_효과
else:
return self.공격력
def 피격(self,피격데미지):
self.체력 -= 피격데미지
인스턴스 생성
# 클래스 선언
아서스 = 용사(1000,50)
좀비드래곤 = 드래곤()
TRPG
# 용사(아서스)가 먼저 때린다.
print("아서스 공격" ,아서스.기본공격() )
print("드래곤 피격!!")
좀비드래곤.피격(아서스.공격력)
print("현재 드래곤 체력", 좀비드래곤.체력)
# 드래곤(좀비드래곤)이 반격한다.
print("드래곤 공격" , 좀비드래곤.기본공격())
print("아서스 피격!!")
아서스.피격(좀비드래곤.공격력)
print("현재 아서스 체력", 아서스.체력)
추가학습
# 용사가 3번때릴때 드래곤이 1번때리게 만들기 ( While 사용 )
# 체력(%)로 바꾸기
# 드래곤 , 용사 죽음 구현
# 회피확률
# 궁극기 스킬 구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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